티스토리 뷰



현대카드의 단기카드대출인 현금서비스는 현금이 필요할 때 쉽게 바로 찾아쓸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.

일반적인 신용대출보다는 소액대출이 필요하실 때 유용하며, 1만원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아주 급하게 필요한 용도가 있을 때 그만큼만 받아보실 수 있는 것도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.


이용단위는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, 이용기간은 결제일별 신용공여기간입니다.

신청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간편신청/즉시 출금, 계좌이체, 부족한 카드대금 결제를 하실 수 있으며, 상환은 결제일에 원금과 이자를 일시상환합니다.



이자율은 최고 이자율 23.9% 이내이며, 연체이자율의 경우에는 약점금리+가산금리 3%가 적용됩니다.

신청은 pc 웹, 모바일 웹, 현대카드 모바일 앱 ATM, ARS, CD/ATM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CD/ATM 이용 시 이용한도 및 수수료는 은행 ATM 이용 시 1회 70만 ~ 100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, 1일 한도는 600만원입니다.

수수료는 1,300원이며 우체국은 1,000원이 발생한다고 합니다.



은행 외 CD/ATM 이용 시에는 1회 30만원 1일 600만원이며, 한국전자금융 1회 70만원이며, 해외 CD/ATM기의 경우 1일 인출한도에 제한은 없다고 합니다.

참고하실 사항으로는 현대카드 현금서비스는 본인명의 개인 계좌로만 이체가능하며, 입금일 예약은 신청 다음 날 이후로 지정 가능하며, 지정일 오전 9시에 일괄지급 된다고 합니다.


현금서비스는 결제일 당일 또는 연체 기간 중 카드대금 결제 시 결제계좌에 잔액이 있는 경우 이중 출금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또한 연체 기간 중 현금서비스 이용 시 할인 및 적립 등 혜택 적용이 제외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삼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지금까지 현대카드 현금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.

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시면 문의사항을 해결하는데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댓글
댓글쓰기 폼